YOUR BEAUTY PARADISE, INTERCARE

제목 2018년 2월 마켓 트렌드 - 소비트렌드에 따른 2018 코스메틱 트렌드, 민감성 원료 제안(액티브, 내츄럴 워터)
첨부파일 등록일 2018-03-05 조회수 1501


  • 국내 화장품 이용 현황 - 사용 기초 케어 제품 평균 5개. 소비자들은 피부가 민감해졌다고 인식
  • 소비트렌드는 1인가구와 가치 소비 중심으로 관련 상품들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 (가정 간편식)
  • 2018 코스메틱  트렌드 - 다양한 제품을 조금씩 편리하게 체험하는 뷰티 호핑족 주목. 브랜드보다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주는 소포장, 휴대 가능, 체험형 키트. 다양한 상품, 커스터마이징 or 체험형 마케팅 인기

 

 

  • 메가트렌드 - 웰빙

        -코스메틱에서의 웰빙 : 성분(유해성분 배제), 자연 공법,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뷰티 디바이스 등

 

 

 

제목 없음.png

제목 없음1.png
                                 <인터케어 내츄럴 워터 제안>
제목 없음2.png

이전글 2017년 12월 마켓 트렌드 - 글로벌 이슈, 더마 제안성분, 2018 소비 트렌드...
다음글 2022년 10월 뉴스레터 - Future Clean Beauty는 클리니컬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