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YOUR BEAUTY PARADISE, INTERCARE

  • HOME
  • 회사소개
  • 기업개요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인터케어의 경쟁력은
변화와 혁신, 고객가치 중심입니다.

사업영역

기업 소개 Company Overview

화장품 산업이 성장하기 시작한 1970년대부터 인터케어는 미국과 유럽의 선진 기술을 적용한 원료들을 국내 시장에 공급해오면서 화장품 원료 시장을 선도해 왔습니다. 오늘날 인터케어는 유럽, 미주, 아시아 등 세계 각국의 화장품, 산업재, 제약 원료 제조사들의 국내 독점 대리점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국내외의 새로운 선진 기술과 원료를 발굴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제품의 품질과 (주) 인터케어의 차별화된 영업 전략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아 새롭게 수출 사업 및 다양한 분야의 신사업을 개척하여 사업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습니다.

신사업을 통한 글로벌 기업 도약 New Business

Connecting Beauty
유연한 고객맞춤 제품 개발이 가능한 것이 인터케어의 강점이며 오랜 세월 쌓아온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최상의 원료를 국내외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R&D 기술력
R&D Technology
2005년 연구소를 설립하여 국내 화장품 산업에 보다 효율적인 정보와 기술 지원을 위한 기반을 다져왔으며 급변하는 트랜드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R&D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새로운 선진 기술
New Advanced Technology
새로운 선진 기술과 경쟁력 있는 원료를 발굴하여 시장을 선도하고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인터케어는 고객 중심의 사고로 트렌드를 주도하며 고객과 함께 새로운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연구기관 네트워크
Research institutions Network
인터케어는 다양한 사내 외 연구기관의 네트워크를 통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으로의 도약을 통해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