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BEAUTY PARADISE, INTERCARE

제목 2015년 10월 마켓 트렌드 - 2015년 소비트렌드와 신제품 출시 동향
첨부파일 등록일 2015-10-29 조회수 1817




2015년의 소비 트렌드 소개


가치 소비 : 합리적인 소비보다 자신의 만족을 위해 소비하는 것을 가치있는 소비로 여기는 소비형태.

ex) 일반적인 생필품은 저렴한 것으로 구매하나, 자신의 만족을 위한 특정 제품에는 아끼지 않는 로케팅족, 20-30대 중심으로

포미족(건강, 싱글, 여가, 편의, 고가를 의미하는 이니셜) 등장.

이들이 주로 소비하는 품목에 집중. 디저트, 니치 향수, 키덜트 제품

웰빙 키워드보다 힐링에 대한 관심도 높음.

ex) 올해 유행한 컬러링북(어른들을 위한 안티스트레스 북), 다양한 힐링 상품들(여행, 체험), 디저트

옴니채널 이용 : 온라인과 오프라인,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제품을 구매하는 크로스오버 쇼핑(쇼루밍, 역쇼루밍)


환경 오염과 라이프 스타일로 인한 노화 : 소비자의 교육, 인지도를 높여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


신제품 출시 동향에서 볼 수 있는 안티 폴루션, 시티 라이프 제품 출시 증가. 얼굴/목, 눈 케어 관련 제품이 높은 비중

바디케어가 시장에 성장중.

화장품 외에도 다양한 아이 안티에이징, 치료 기기 들과 힐링 상품 등장.




아이케어 원료 제안 ;

SESAFLASH - 참깨 단백질, 고분자의 즉각적인 타이트닝 효과, 보습. 눈가 주름 케어

EYEDELINE - 스페인 청정 테네리페 섬의 미생물로 개발한 토탈 아이 케어

REGU-AGE PF - 콩에서 추출한 고순도 펩타이드와 쌀눈 단백질의 토탈 아이 케어

EYESERYL - 콜라겐의 당화(Glycation)을 억제하고 림프 혈류순환을 촉진시키는 특허 펩타이드. 아이케어.png

이전글 2015년 9월 마켓 트렌드 - 크로노바이올로지, 디톡스
다음글 2022년 10월 뉴스레터 - Future Clean Beauty는 클리니컬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