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8년 10월 마켓 트렌드 - 식품 트렌드(Health and Wellness),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 민감성 피부 관련 원료 소개, IT 트렌드 | ||||
---|---|---|---|---|---|
첨부파일 | 등록일 | 2018-11-12 | 조회수 | 1188 | |
세포라와 미미박스의 공동 개발 브랜드 Kaja 출시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인종 피부에 맞춘 제품 출시 증가 -Customizing, Multi-cultural, Speedy NPD(신제품 출시 기간 단축)
HEALTH and WELLNESS -Transparency in everything : 글로벌 식품 시장의 2018 키워드는 "투명함" -글로벌 식품 기업들의 지역 마케팅(관계 마케팅, 착한 소비)
메디컬 에스테틱 -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 (비수술 타이트닝, 셀룰라이트 치료, PRP 주사 등 주목)
민감성 피부 관련 제품 출시 증가 (건조, 가려움, 트러블) |
이전글 | 2018년 8월 마켓 트렌드 - 상반기 결산 및 코스메틱 이슈, 마이크로바이옴 |
---|---|
다음글 | 2022년 10월 뉴스레터 - Future Clean Beauty는 클리니컬 뷰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