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BEAUTY PARADISE, INTERCARE

제목 2018년 10월 마켓 트렌드 - 식품 트렌드(Health and Wellness),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 민감성 피부 관련 원료 소개, IT 트렌드
첨부파일 등록일 2018-11-12 조회수 1188

세포라와 미미박스의 공동 개발 브랜드 Kaja 출시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인종 피부에 맞춘 제품 출시 증가

-Customizing, Multi-cultural, Speedy NPD(신제품 출시 기간 단축)

 

HEALTH and WELLNESS

-Transparency in everything : 글로벌 식품 시장의 2018 키워드는 "투명함"

-글로벌 식품 기업들의 지역 마케팅(관계 마케팅, 착한 소비)
-Personalization : 커스터마이징, 모디슈머 등 고급화 전략

 

메디컬 에스테틱

-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 (비수술 타이트닝, 셀룰라이트 치료, PRP 주사 등 주목)

 

메디컬.png

 

 

민감성 피부 관련 제품 출시 증가 (건조, 가려움, 트러블)
 

민감성.png




이전글 2018년 8월 마켓 트렌드 - 상반기 결산 및 코스메틱 이슈, 마이크로바이옴
다음글 2022년 10월 뉴스레터 - Future Clean Beauty는 클리니컬 뷰티